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맘껏 즐기는 왕국--대련 발현왕국

원 통 2010. 8. 6. 16:37

중국 요동반도 남단에 위치한, 황해 발해와 인접해 있으며 뛰어난 자연환경과 수련한 해안 경치를 지닌 대련의 발현왕국은 중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테마공원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 곳이다.

금석탄(金沙滩) 발현왕국 테마공원은 대련 금석탄 관광휴양지 내 황금해안에 인접해있다.  총 면적이 46.6만 평방미터이고 총10억 위엔을 투자하였으며 중국 테마공원 중에서도 손꼽히는 놀이동산이다. 대련 해창그룹(海昌集团)과 싱가폴 석유주식회사에서 공동투자하고 디즈니랜드 설계에도 참여한 미국RPVA 회사에서 설계하였으며 한국 삼성 애버랜드(爱宝乐园)가 관리 운영에 참여한 국제적 수준의 공원이다. 

발현왕국은 6개(발견광장(发现广场), 전기성보(传奇城堡), 마법삼림(魔法森林), 금속공장(金属工厂), 사막왕국(沙漠王国), 괴짜동네(疯狂小镇))의 테마 관으로 구성되었으며 20여종의 다양한 놀이시설과 대, 소규모의 공연 축제와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하루의 기쁘고 즐거운 행복에너지를 제공한다.

발견광장: 여기는 발현왕국의 출발점이다. 소형 공연 절목이 분위기를 한결 무르익게 하고 귀여운 카툰 인물이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는 곳이다. 광장 밖에는 미국거리인데 여기는 고전과 현대가 완벽한 조합을 이룬 빅토리야 풍격의 건축물이 많으며 관광객들이 왕국을 드나드는 출입구뿐만 아니라 기념 상품을 구매하는 이상적인 장소이다.

전기성보: 신비한 통로가 관광객들을 마법시대의 중 유럽으로 인도한다. 성문을 들어서면 신비한 스토리와 마법이 여기서 발생하며 어두운 성보는 관광객에게 긴장감과 짜릿함을 느끼게 하고 각양각색의 고 로마 인물과 외국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마법성의 놀이기구는 하늘을 나는 비자로, 동화 속의 작은 기차, 혼비백산성보 등이 있다.

마법삼림: 화려하고 눈부신 녹색세계, 여기는 발현왕국의 발원지이다. 수풀과 나무, 꽃 사이로가 모두 알 수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으며 신비한 에너지를 갖춘 도깨비들이 살고 있다. 무성한 열대 우림 풍경은 마치 아마존 강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데 표류 또한 관광객들의 기분을 절정에 도달하게 한다. 삼림 안에는 식인 초, 아마존 탐험, 도깨비 여행 등 놀이시설이 있다. 

금속공장: 금속세계로서 형태가 기이한 금속 건축물이 관광객들을 과거와 현실, 미래의 세계에 몸을 담그게 하여 인류의 첫 공업문명의 발전 과정을 느끼게 한다. 과학 기인은 위험한 존재로 끊임없이 관광객을 “괴롭힌”다. 금속공장에는 태공 누각, 미친 방울뱀, 우주여행 등 놀이 시설이 있다.

신비사막: 중동 이슬람 풍격이 물씬 풍기는 건축물로 이슬람 인문 문화를 재생하였다. 신비한 중동 문명이 눈앞에 재현하고 난생처음 보는 중동 상품, 황홀한 외국 댄설이 관광객을 번화하고 흥청거리는 사막의 왕국을 방불케 한다. 신비사막에는 사하라 사막 건너기, 사막의 폭풍, 아동 등산 차 등이 있다.

괴짜동네: 해변가에 자리잡은 작은 동네로서 화려한 색상으로 장식 된 놀이동산이다. 여기의 모든 건축물과 인물은 카툰과 과장된 특색으로 배역을 맡고, 여기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은 매일 기묘한 착상에 사로잡히며 예상치도 못한 일들이 여기에서는 수시로 발생할 수 있다. 괴짜동네에는 해피 다다(快乐达达), 물위에서 부딪히기, 열광 춤 놀이 등이 있다.
 
발현왕국 개장시간은 일반적으로 아침 9:30에서 오후 6시까지인데 여름철 관광 성수기와 명절 때는 오후 9시까지 연장한다.


 
발현왕국 이용요금은 성인 자유이용권: 주간 160원, 야간 100원; 아동 자유이용권: 주간 80원, 야간 50원(키 1.4m이하); 경로 자유이용권: 주간 30원, 야간 30위엔인데 상황에 따라 좀씩 다를 수도 있다

출처 : 한국♡한국인 [지구촌네트워크]
글쓴이 : 용팔이 원글보기
메모 :